캠페인 코드 입력하고 상호 보상 획득
보상은 낙인(Branded)

유희왕 마스터 듀얼(Yu-Gi-Oh Master Duel)이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 유치를 위한 캠페인을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스터 듀얼 3주년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를 참여하는 조건은 마스터 듀얼을 시작한 지 7일 이내의 유저 또는 마지막 로그인으로부터 30일 이상 경과한 이후 플레이를 다시 시작한 지 7일 이내의 유저여야만 한다.
참여할 유저는 접속 후 코드를 입력하고 친구를 추가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예를 들면 코드인 2cd0a75e 를 입력한 뒤 상호간에 친구를 추가하면 보상을 받게 되는 식이다.

보상 테마는 ‘낙인’(Branded)이다.
낙인은 11기 부스터 팩 ‘라이트닝 오버드라이브’(LIGHTNING OVERDRIVE)에서 등장한 카드군이다.
알버스의 낙윤의 효과로 묘지로 간 턴의 엔드 페이즈에 자기 필드에 세트되는 효과를 갖고 있으며, 패를 코스트로 사용해 효과를 발동하는 알버스의 낙윤의 코스트를 서포트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낙인은 ‘낙인’이라는 단일 테마는 없으나 ‘데스피아’를 그 시초로 ‘데스피아의 도화 알베르’를 통해 ‘낙인’이라는 텍스트의 카드를 서치해 오거나 ‘낙인개막’을 통해 ‘데스피아’ 몬스터를 서치하는 방식으로 상호간에 맞물리도록 설계되어 있다.
마스터 듀얼은 2월 중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사용한 테마를 사용하는 ‘레전드 앤솔로지:액셀러레이션’ 페스티벌과 융합 소환과 싱크로 소환을 사용하는 테마를 사용하는 ‘퓨전x싱크로 페스티벌’이 2월 중 개최된다.
또한 마스터 듀얼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해 UR 3장이 포함된 ‘섬도 각성’ 30팩이 포함된 3주년 기념 팩 및 액세서리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관련기사
- 마스터듀얼, 루키 & 컴백 상호팔로우 캠페인 개시 ‘같이 듀얼하자’
- 마스터 듀얼, 유희왕 25주년 기념 ‘삼환신의 강림’
- 코나미, 25주년 기념 ‘유희왕’ 신작 및 신규 프로젝트 발표
- 듀얼도 하고 문화상품권도 받자 ‘제 2회 칠문상’ 개최
- 유희왕 마스터 듀얼, 양대 앱 마켓에서도 흥행 몰이
- 마스터 듀얼, 카드 채용률 표기 업데이트 ‘내 카드는 채용률이 얼마나 될까?’
- 유희왕 카드 찾기, 유희왕 뉴런으로 쉽게 찾자
- 엔화 강세 지속…미국 관세 인상과 일본은행 금리 인상 기대 영향
- 인도 준비은행, 5년 만에 환매조건부채권 금리 인하…경제 부양 신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