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주)HS88 제공.
사진=(주)HS88 제공.

블록체인 올인원 서비스 전문기업 HS88(공동대표 김호성, 김주형)이 운영하는 가상자산 데이터 기반 커뮤니티, 코알라(https://coala.co.kr)에서 국내 플랫폼 마케팅 역사상 전례없는 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13일 밝혔다.

최대 이더리움 4개(약 1천만원 상당)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신규 이벤트 ‘코또(코알라 로또)’는 6월 13일부터 7월 10일까지 30일동안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4주간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금주 일요일의 이더리움(ETH) 종가를 매일 응모할 수 있다. 이더리움의 사토시 단위로 환산 한 금액 중 소수점 두자리 수를 제외한 7자리 수를 예측하는 방법인데, 사실상 앞 세자리 수는 변동이 거의 없기에 뒤 네자리수만 예측하면 1/10000의 확률로 당첨이 가능하다. 단 금주 당첨자가 없을 경우, 해당 회차의 상금인 이더리움 1개는 다음 회차로 이월된다. 또한 다수의 당첨자가 발생 시, 총 상금에서 당첨자 수만큼 배분하여 지급된다.

이와 동시에 코알라에서는 상장코인 10가지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무한 지급하는 ‘랜덤 코인뽑기 이벤트’를 4월 11부터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 시 지급되는 코인 종류로는,
▲이더리움(ETH) ▲솔라나(SOL) ▲이더리움클래식(ETC) ▲웨이브(WAVES) ▲폴카닷(DOT) ▲이오스(EOS) ▲리플(XRP) ▲스텔라루멘(XLM) ▲도지(DOGE) ▲트론(TRX)으로 총 10가지다.

또한 지난 5월에 2주간 실시 되었던 약 5천만원 규모의 대규모 도지코인 에어드랍은 1인당 약  2만원 가량의 도지코인이 에어드랍 되어 참여자들로부터 혜자 이벤트라는 평을 받고 있다.

김주형 대표는 “저희 코알라는 이전부터 그래왔듯 전례없는 대규모 이벤트와 혜택으로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앞서겠다”며 “계속해서 성장중인 코알라가 또 코알라 하는 걸 꾸준히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창우 기자 cwlee@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