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m 칩샷 등 이벤트로 남녀노소 고객에게 많은 관심과 재미 선사

사진=㈜리햅 제공
사진=㈜리햅 제공

6일 스포츠 비건 테크 플랫폼 기업 ㈜리햅이 일산 킨텍스에서 지난 2일부터 4일간 열린 ‘2021스포츠·레저·건강산업박람회’에 참가해 브랜드 홍보 및 다양한 할인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리햅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m 칩샷 이벤트’, ‘2.5m 퍼팅 이벤트’를 벌여 부스를 찾은 남녀노소 고객에게 많은 관심과 재미를 선사했다.

리햅은 일상생활 및 운동 전, 후에 전신을 릴렉싱하게 해주는 리햅플러스 바디밸런스 크림을 비롯해 온열 마사지에 셀룰라이트 관리 효과까지 더해주는 리햅플러스 셀루나 크림을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4일간 한정 판매 했다.

사진=㈜리햅 제공
사진=㈜리햅 제공

특히 리햅 마사지 크림은 국내 최초로 프랑스 EVE비건 인증받은 스포츠 크림으로서 최근 트렌드로 자리 잡은 비건 라이프에 적합한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이 없도록 천연성분에서 추출된 원료를 사용하고, 제품에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기준으로 부여하는 프랑스 EVE비건인증을 동일 제품 중 유일하게 획득했다.

이수영 리햅 대표는 비건 인증 화장품은 물론 비건 건강식품, 식물성 대체육 식품, 식물성 친환경 용기, 비건 셀러와 비건 컨슈머를 연결하는 비건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비즈니스로 지구와 환경을 지키는 데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차승민 기자 smcha@nvp.co.kr

키워드

#리햅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