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영상 최초공개, 붉은 조명 아래 강렬 비주얼

사진=리사 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리사 제공|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리사의 솔로 데뷔를 앞두고 앨범 티저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대략 27초 정도의 짧은 영상 분량임에도 데뷔전 긴장감과 리사의 카리스마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이번 앨범은 리사 본인의 이름을 내건 앨범 명 ‘LALISA’ 자막이 감각적으로 새겨져 그녀가 펼쳐낼 음악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한편, 이번 블랙핑크 리사의 솔로 싱글 앨범 ‘LALISA’는 오는 9월 10일 발표된다.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1시 공개될 예정. 세계적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블랙핑크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빛날 그녀의 이번 새로운 앨범은 블랙핑크 팬들과 그녀의 단독 팬들 사이에 폭발적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YG 측은 “‘LALISA’라는 앨범명이 의미하듯 이전과 다른 리사 본연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말하고,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해온 프로젝트인 만큼 리사 이상의 리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리사는 앞서 단 한 장의 '커밍순 포스터'로 글로벌 음악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그의 솔로 데뷔 소식은 지난 23일 공개 직후 단숨에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드 1위로 등극했고, 중국 웨이보에서 관련 해시태그 누적 조회수는 하루 만에 33억 뷰를 기록하는 등. 팬들의 관심을 폭발적으로 증폭시키고 있다

현재 리사는 K팝 아티스트 중 가장 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5798만 명)를 보유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 '리리필름' 구독자 수도 현재 804만 명에 이른다. 그가 속한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6430만 명 이상으로 전 세계 여성 아티스트 톱으로 기록되고 있다.

이번 그녀의 앨범 발표를 통해서 또 한 번 걸그룹으로서 새롭게 열어갈 k-pop 역사를 기대해본다.

김동렬 연예 객원기자 imaxplan@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