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5스타' 제공
사진= '5스타' 제공

최근 고령화시대와 코로나19 펜데믹 사회에서 점차 건강과 면역력의 유지가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며 점차 개인 운동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
   
이번 코로나19 상황에서 면역력이 있는 사람들은 비교적 가볍게 증상이 지나가거나 바이러스를 이겨낸 경우가 많다고 한다.

최근 이러한 사회적 트랜드에 맞춰  시간과 비용이 적게들고 집이나 근처에서 꾸준히 운동할수 있는 걷기와 요가, 필라테스등 다소 정적이지만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가벼운 운동을 통하여 근육의 스트레칭을 하면서 동시에 근력운동을 꾸준히들 즐기는 인구가 많아지고 있다.
 

사진= '5스타' 제공
사진= '5스타' 제공

이런 가벼운 운동은 우울증 완화와 정신, 육체 건강 증진에도 효과적 이라고 한다.

이런 사회적 분위와 더불어 요가복,필라테스복시장도  커지는 상황이다.

이번에 '5스타(대표 유지호,조은주)'에서   북유럽풍의 심플하면서 핵심기능 중심의  실용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소재로 '스타캣' 요가복을 출시했다.

'스타캣' 요가복은   100% 국내생산으로 꼼꼼하고 깨끗한 봉제 마무리가 돋보인다.

사진= '5스타' 제공
사진= '5스타' 제공

한국인들에게 최적의 FIT감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스타캣'요가복은  소비자들의 구매만족도가 매우 높게 평가되고 있다.

'스타캣'은 특히 루즈핏 전문 디자인이 많아 너무 타이트한 일률적 타 브랜드 디자인에 부담을 느끼거나 식상한 고객층에서 만족도가 높다.

'스타캣'은  매시즌 흡습.속건.경량의 엄선된 4WAY STRETCH소재를 선별하여 신상을 개발하고 있으며 고객의견을  신속하게 피드백하여 제품에 반영하며 소비자들의 구매만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스타캣'은 여성라인을 주력으로 하며  남성라인도 일부 전개하고 있고,  2021년에는 용품(요가)도 확대생산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