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5 14:26 (금)
종근당, ‘벤포벨’ 고함량 활성비타민으로 명절증후군 해소
상태바
종근당, ‘벤포벨’ 고함량 활성비타민으로 명절증후군 해소
  • 김태오 기자
  • 승인 2021.01.2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벤포티아민 등 비타민B군 9종 함유…육체피로와 근육통∙신경통 해소에 효과적
[사진=종근당제공]
[사진=종근당제공]

구정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매년 명절이 끝나면 명절증후군을 호소하면서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명절증후군은 명절기간 동안 겪는 각종 육체적, 정신적 스트레스로 발생하는 일종의 후유증을 말한다. 

이러한 명절증후군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충분히 휴식하고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뭉친 근육을 자주 풀어주며 피로해소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적절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종근당은 ‘벤포벨’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 9종과 우르소데옥시콜산(UDCA), 코엔자임Q10, 비타민C, D, E, 아연 등을 복합적으로 함유해 하루 한 알로 명절증후군을 해소하고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벤포벨의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피로와 눈의 피로. 근육통 개선에 효과가 우수한 활성형 비타민B1성분이다.  

이 제품은 벤포티아민 외에도 어깨결림, 허리통증 등 신경통 해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6, B9, B12와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B5, B6가 들어있다.  

또 웅담 성분인 UDCA를 30mg 함유하고 있어 명절기간 가족끼리 가진 술자리와 피로누적으로 저하된 간기능 개선에도 효과가 탁월하다고 설명했다.

종근당 관계자는 명절증후군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의 육체피로와 스트레스 해소, 간기능 개선에 효과적”이라며 “만성피로와 면역력 및 체력 저하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의 평소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