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로 접어들면서 영하의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성인에 비해 체력과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은 뚝 떨어진 기온에 감기 등에 걸리기 쉽다.

겨울철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가벼운 운동과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해야 한다. 

또 건강한 성장과 면역기능에 필요한 멀티비타민, 미네랄, 아연 등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섭취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에 동아제약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은 권장섭취량 이상으로 섭취되는 영양성분은 제외하고 꼭 필요하지만 부족한 영양소만을 선별해 담았다고 설명했다.

동아제약은 특히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면역기능을 위해선 종합영양, 성장발육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으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챙기고, 미니막스 정글 프로바이오틱스아연으로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과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은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가 엄선한 5가지 과일채소와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칼슘 흡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락토올리고당이 보조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미니막스 정글은 어린이 건강만을 생각해온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의 진심이 담겨있다“며,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과 프로바이오틱스아연으로 우리 아이들의 면역력을 강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디몰(:Dmall)에서는 미니막스 정글 구매시 크리스마스 가랜드와 기프트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