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비전e 이진구 기자] U+Shop 생생 라이브룰 통해 G6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 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 직영몰 ‘U+Shop’에서 최신 스마트폰 G6 리뷰와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하는 법 등의 풍성한 정보를 제공하는 ‘U+Shop 생생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U+Shop’은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직영몰로 휴대폰 가입 고객에게 모바일 다이렉트 요금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U+Shop 생생 라이브’는 소비자 관점에서 스마트폰을 분석해 스마트폰 기능과 사용성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기획된 방송으로 LG, 삼성, 애플 등에서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과 LG유플러스 서비스를 중심 주제로 다룬다.
오는 21일 오후 1시에는 LG전자의 G6를 주제로 재치 넘치는 입담꾼 ‘MC프라임’이 출연해 Full-Vision 화면을 비롯한 듀얼 광각 카메라,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등 G6만의 기능 상 특징과 솔직한 리뷰를 중심으로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 채팅을 통해 이뤄지는 실시간 Q&A도 마련한다.
특히 LG유플러스는 G6가 최근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생방송에서 최대 접속자 수를 기록할 것으로 보고 G6 정보 제공과 실시간 채팅과 구매가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출 예정이다.
U+Shop 생생 라이브 방송은 U+Shop 홈페이지와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계정,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생방송으로 시청이 가능하며 모바일로도 접속할 수 있다. 생생 라이브 방송 중 방송창 하단의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G6, 갤럭시A5(2017), iPhone 7 등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고 라이브 채팅 참여도 가능하다.
한편 지난 V20을 주제로 진행된 방송에서는 U+Shop에서만 약 2천 명이 시청했으며 페이스북 조회 수는 약 1만 건을 기록하는 등 사상 최대 접속자 수를 기록하며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LG유플러스 이상헌 신유통1담당은 “지난 방송이 누리꾼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만큼 최신 스마트폰 G6를 주제로 하는 이번 생방송은 더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며 ”이동통신 3사 최초로 온라인 직영몰을 통한 라이브 채팅 서비스를 진행하며 솔직 담백한 정보도 얻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누리꾼들의 많은 참여가 이뤄지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향후 주요 스마트폰과 관련해 추가 방송 또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LG유플러스, U+ 멤버십 고객 대상 공연 초대 프로모션 실시...그룹 창립 70주년 기념
- LG유플러스, '3년 연속 실적 가이던스 초과 달성'...주당 배당금 350원 상향 지급
- "KT뮤직, LG유플러스 유상증자로 통신사 점유율 상승 및 시너지 예상" - 하나금융투자
- LG유플러스-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우수 스타트업 발굴... ‘ICT 캠프’ 진행
- LG유플러스-GS칼텍스-신한카드-오윈, ‘카 커머스’ 협력 맞손
- LG유플러스, ‘U+파손도움 서비스’ 전국 200여개 매장으로 확대 ...매장에서 원스톱으로 A/S 처리
- 작성중... 삼성전자, UHD얼라이언스로부터 프리미엄 인증 받아..."최고 화질 확인 기준 될것"
- 삼성전자 ‘QLED TV’· ‘프리미엄 UHD TV’ 선봬..."퀀텀닷 기술 적용 컬러 볼륨 100% 표현"
- LG유플러스, ‘R클럽2' 가입자 1만 명 돌파...G6 흥행 견인
- LG유플러스-힘펠, IoT 환풍기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