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넥슨 제공>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네오플(대표 김명현)이 개발한 신규 모바일 액션RPG ‘던전앤파이터: 혼’의 첫 유저 간담회 ‘모던(모바일 던전앤파이터)패밀리DAY’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모던패밀리DAY’는 150명의 유저가 참석한 가운데 성승헌 캐스터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던전앤파이터: 혼’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계획을 공개했다. 먼저, 1분기 중에는 8종 전 직업에 ‘1차 각성’을 추가하고, 최고 레벨을 60에서 65레벨까지 확장한다. 이와 함께 상위 지역 ‘천계’를 오픈하며, 실시간 매칭으로 유저들과 최고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4인 실시간 레이드’도 추가한다. 

또한, ‘던전앤파이터: 혼’의 최상위 등급 ‘에픽’ 아이템과 30층 던전 ‘절망의 탑’ 등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신규 캐릭터 ‘프리스트’와 ‘2차 각성’, 신규 지역, 파티 던전 등 2분기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하며,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이어나갈 것을 약속했다. 

넥슨 나승균 사업실장은 “이번 ‘모던패밀리DAY’는 유저들과 더욱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가고자 마련한 자리로, 현장에서 보내주신 많은 의견을 귀담아 듣고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