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에 참가만해도 커피, 스탠드 등 푸짐한 상품 증정

[뉴스비전e 이건규 기자] 국내 최대 규모 코엑스 웨딩박람회 ‘제47회 웨덱스코리아’가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된다.

웨덱스웨딩이 주최하는 이번 코엑스 웨딩박람회는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웨딩홀, 한복, 예물, 허니문 등 결혼 준비의 전 분야를 아우르는 상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코엑스 웨딩박람회에는 국내 유명 스튜디오 브랜드가 참가한다. 또 웨딩드레스 30여 개의 업체와 국내 인기 청담 메이크업 업체 10여 곳이 함께할 예정이다.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박람회에 관람만 해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 웨덱스 지퍼화일, 따뜻한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매일 12시까지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이케아 탁상스탠드를 추가로 증정하며, 6곳 이상의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브랜드 상담 시, 신부수첩도 제공할 예정이다.

스튜디오 계약 시에는 테팔 파워블랜더 믹서기를, 드레스 계약 시 테팔 토스트기를, 메이크업 계약 시 휘슬 주전자를 받을 수 있다. 또 웨딩홀을 계약할 경우 홀사용료 무료 및 식대 할인, 기타 부대사용료 및 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허니문, 한복, 예물, 예복, 폐백, 피부 등 다양한 혼수품목 업체들이 참가하여 특별한 박람회 혜택들을 제공하며,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및 혼수 2곳 이상 계약 시 삼성 전자레인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웨덱스웨딩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에게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1월과 7월 총 2회에 걸쳐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박람회에서는 검증된 업체의 합리적인 웨딩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입장은 코엑스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관람권을 신청하면 무료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