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0 20:22 (금)
[게임뷰]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스토리 추가 공개 外
상태바
[게임뷰]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스토리 추가 공개 外
  • 이장혁 기자
  • 승인 2019.07.3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비전e]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신규 콘텐츠 정보를 추가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정보는 8월 중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신규 스토리 ‘이계 1막. 낯선 곳에서의 활로’의 시나리오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로 진행되는 이계 1막은 새로운 차원의 세상인 이계를 발견한 무림맹과 혼천교가 대립하고 있는 상황에서 막내(플레이어)를 이계의 월하협곡으로 파견해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또 매번 플레이 시 진행 동선이 달라지는 ‘나선의 미궁’과 던전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핏빛 상어항’ 등 신규 던전의 정보도 개발자 노트를 통해 소개됐다.

넷마블은 지난 23일부터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자에게는 영웅 장신구, 희귀 소환수, 희귀 무공패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사의 선물 꾸러미’를 선물로 제공한다.

8월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를 비롯해 신규 직업 ‘소환사’, 지역, 던전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이고 신규 서버 ‘무릉도원’을 오픈할 예정이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서머너즈 워’, 시원한 해변을 즐기자! 여름 형상변환 업데이트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여름 시즌 신규 형상변환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형상변환은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활기찬 휴가 분위기를 게임 속에서 물씬 느껴볼 수 있는 해변 콘셉트의 테마로 마련됐다.

해변의 여신 팔라딘을 비롯해, 쌍둥이 몬스터인 차크람 무녀와 부메랑 전사가 각각 발랄한 이미지의 튜브걸 차크람 무녀와 서핑걸 부메랑 전사로 소개됐다. 이와 함께 파라솔 가이 웅묘무사와 함장 야만왕 등 몬스터 외형을 더욱 화려하고 아름답게 변신시킬 수 있는 총 5종의 새로운 형상변환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컴투스는 또한 차원홀 던전 순위와 몬스터 덱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하는 한편, 도전과제에서 일일 미션의 보상을 개편하고, 아레나 라이벌과의 전투에서 승리 시 받을 수 있는 점수도 상향하는 등 유저들의 플레이 즐거움을 높였다.

더불어 글로벌 5주년 기념 태생 5성 신규 몬스터 ‘뱀파이어 로드’ 100% 선물 이벤트를 오는 9월 초까지 연장해 신규 접속 유저들의 몬스터 획득 기회를 더욱 늘렸다.

‘서머너즈 워’의 이번 신규 형상변환 및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