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8 19:18 (금)
[게임뷰] 넥슨, <트라하> 최상급 보스 몬스터 ‘어둠성기사 듀크 르작’ 업데이트 外
상태바
[게임뷰] 넥슨, <트라하> 최상급 보스 몬스터 ‘어둠성기사 듀크 르작’ 업데이트 外
  • 이장혁 기자
  • 승인 2019.07.1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비전e]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트라하>에 신규 필드 보스 ‘어둠성기사 듀크 르작’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기존 최상급 보스였던 ‘기괴 대악마 벨커’ 대비 높은 난도로 설계된 ‘어둠성기사 듀크 르작’은 ‘루다크: 죽음의 골짜기’에 등장하는 신규 보스 몬스터다. 이용자는 ‘어둠성기사 듀크 르작’을 물리치면 일정 확률로 희귀~전설 등급의 장신구와 도안을 얻는다.

ⓒ넥슨

50레벨 이상 이용자부터 진입할 수 있는 신규 솔로 던전 2종을 추가했다. ‘화강암 동굴: 화염골렘 마그’와 ‘용암 늪지대: 용암지네 포르낙스’를 공략하면 코어 강화석, 골드, 의상 도면, 조각, 전문기술 재료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주요 도시에 위치한 NPC(Non-Player Character) 캐릭터 ‘외형 변경 관리인’을 통해 캐릭터 외형을 바꿀 수 있는 기능도 도입됐다. 또 전투력을 높여주는 신규 전설 등급의 펫인 ‘백만장자 두더지 토드’와 영웅 등급의 펫 ‘아기용 드라코’를 선보였다.

이달 24일까지 일반~전설 등급의 소환수·펫 등 아이템을 선물하는 ‘주간 출석부’와 솔로 던전을 공략한 횟수(5·10·20·30·40·50)에 따라 아이템을 주는 ‘솔로 던전 완전정복’을 진행한다. 8월 7일까지 접속한 날짜에 따라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는 ‘월간 출석부’ 이벤트를 운영한다.

한편, 넥슨은 오는 25일까지 삼성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앱 마켓인 ‘갤럭시 스토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25일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다이아(100개)와 골드(10만개)를 지급한다.

신규 필드 보스 ‘어둠성기사 듀크 르작’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 유저와 함께 세계 환경 위한 맹그로브 숲 조성 후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환경 보존과 개선을 위한 맹그로브 숲 조성 후원금을 재단법인 환경재단(이사장 최열)에 전달했다.

컴투스는 지난 5월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5주년을 기념해 전세계 유저가 참여하는 공동 미션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이를 성황리에 완료함에 따라 1,000만 원을 환경 개선 사업 후원금으로 기부했다.

후원금은 환경재단에 전달돼 자라나는 미래 세대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과 건강한 미래를 선물할 수 있도록 사라져가는 맹그로브 숲을 복구하고 지속 보존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컴투스

맹그로브 숲은 탄소 흡수에 탁월한 맹그로브 나무의 군락지로, 지구에서 생성된 대량의 이산화탄소를 흡수해 온난화 예방은 물론, 생태계 회복 및 다양한 생물이 살아갈 수 있는 환경 마련을 돕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후원을 통해 미래 세대가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건강한 미래를 마련하고 전 세계가 더불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환경 개선에 힘을 기울인다.

아울러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는 환경재단은 기후변화 취약지역인 미얀마에서 지속가능한 마을인 ‘에코빌리지’를 조성하고 있으며, 향후 환경 보존을 위한 맹그로브 숲 조성 사업을 컴투스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전세계 미래 세대를 후원하는 다양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매 분기 유저 참여로 마련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와 사내 봉사단을 통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비롯해 문화 후원 등을 추진하고 있다. 이 밖에도 컴투스는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미래 세대의 꿈과 희망을 꾸준히 후원해 나갈 예정이다.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신규 스토리 및 영웅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에 신규 스토리와 캐릭터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6.5지역의 신규 챕터 ‘성전의 전조’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신규 스토리 지역을 확인하고 각종 미션을 수행해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SSR [리버스] 수호자 호크&엘리자베스도 새롭게 선 보인다. 수호자 호크&엘리자베스는 아군을 지원하는 서포터 역할의 캐릭터로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영웅을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 스테이지를 준비했다. 체험 스테이지에서는 미션을 클리어 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지난 4일 국내와 일본에 출시된 이후 10일 만에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일곱 개의 대죄>는 만화책 누적 발행 부수 3,000만 부를 돌파한 초대형 IP로 2012년 일본 잡지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연재를 시작해, TV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영화로도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일본 최고의 인기 만화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