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앱스토리몰, 한경희 하이브리드 휴대용 양면 손난로 선봬보조배터리 기능 탑재한 충전식 핫팩

[뉴스비전e] 앱스토리몰은 겨울철을 맞아 초경량 휴대용 손난로 ‘한경희 하이브리드 휴대용 양면손난로 HW-5000L’을 신규 출시한다.

‘한경희 하이브리드 휴대용 양면손난로 HW-5000L’은 전기안전관리법에 따라 최대 50도 내에서 온도를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양면 직화 히팅 방식을 적용해 단면 손난로 대비 2배의 따뜻함을 제공한다. 

또 손난로를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저온화상을 방지하기 위해 정밀 온도 제어 센서를 탑재해 50도 이상의 발열을 차단해주며 제품을 30분 이상 작동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도록 설계됐다.

하이브리드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기능을 갖춘 ‘한경희 하이브리드 휴대용 양면손난로 HW-5000L’은 52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고속충전 보조배터리로 활용할 수 있으며, 측면에 6개의 LED 램프를 장착해 램프나 무드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아담한 크기와 152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곡면 설계로 그립감까지 더했다.

앱스토리몰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한경희 하이브리드 휴대용 양면손난로 HW-5000L’은 겨울철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라며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고 싶다면 추천할 만한 휴대용 손난로”라고 전했다.

‘한경희 하이브리드 휴대용 양면손난로 HW-5000L’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광훈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광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