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anufacture
한국타이어 후원 아트라스비엑스 김종겸, ‘CJ 슈퍼레이스’ 7라운드 우승4라운드 우승과 7라운드 우승으로 시즌 최초 다승기록까지...한국타이어의 기술력이 많은 도움돼
[사진=한국타이어]

[뉴스비전e 김광훈 기자] 한국타이어가 후원하는 ‘아트라스비엑스 레이싱팀’의 김종겸 선수가 7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캐딜락 6000 클래스 7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캐딜락 6000 클래스에 처음 도전한 김종겸 선수는 4라운드 우승에 이어 7라운드에서 다시 한번 우승을 차지하며 이번 시즌 들어 다승을 기록한 최초의 선수가 됐다.

2018 CJ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캐딜락 6000 클래스에서는 지난 6번의 라운드마다 각기 다른 선수가 우승을 차지할 정도로 치열한 접전이 벌어지고 있다.

예선 1위를 기록해 폴 포지션으로 시작한 결선에서 경기 초반부터 2위와의 격차를 크게 벌리며 폴투피니쉬 우승을 차지한 김종겸 선수는 드라이버 챔피언십 포인트 29점을 추가해 누적 합계 118점으로 드라이버 챔피언십 포인트 순위에서도 1위에 올랐다.

아트라스비엑스 레이싱팀은 팀 챔피언십 포인트 누적 순위에서 203점으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드라이버 챔피언십 포인트 누적 순위에서 조항우 선수가 108점으로 2위, 야나기다 마사타카 선수가 83점으로 3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 차지했던 팀/드라이버 챔피언십 포인트 더블 타이틀의 수성을 위한 순조로운 행보를 이어 가고 있다.

김종겸 선수는 "매 경기마다 최상의 주행 성능을 발휘해 준 한국타이어의 기술력 덕분에 캐딜락 6000 클래스에 도전한 첫 해부터 좋은 기록을 이어 나갈 수 있어 기쁘다"며 "팀의 더블 타이틀 재도전이라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훈 기자  kkh777@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광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