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
LG전자, 가전제품 A/S 1위 브랜드 선정
LG전자가 12일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에서 가전제품 A/S부문 1등 브랜드로 선정됐다. 사진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LG전자 강남본점모바일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엔지니어가 고객을 응대하는 모습 <사진 / LG전자 제공>

[뉴스비전e 정윤수 기자] LG전자가 가전제품 애프터서비스(A/S)에서 최고 품질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12일 산업통상자원부 산하기관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가전제품 A/S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이로써 LG전자는 2015년부터 이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이번 결과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가전을 포함해 휴대폰, PC, 노트북 등 모든 가전제품에 대한 A/S 품질을 대상으로 한다.

LG전자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혁신제품을 선보이는 데 그치지 않고 제품을 이미 구입한 고객들과 소통하는 서비스분야에서도 최고 품질을 확보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은 데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LG전자는 전국 각지에 150여 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이 언제나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1:1 채팅상담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맞벌이 부부가 많은 일부 지역에서는 야간/주말 서비스 등도 실시하고 있다. 또 기술올림픽, 명장(名匠)제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엔지니어들의 전문성도 지속 높여가고 있다.

LG전자 CS경영센터 한국서비스담당 이규택 상무는 “기술에 감동을 더한다는 LG 고객서비스 슬로건처럼 고객의 마음까지 헤아려 고객들에게 오래도록 좋은 기억으로 남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윤수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