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초월 동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의 망치로 제작한 강력한 무기를 지닌 전설의 대장장이 ‘초월 드렁큰팔콘(성기사)’과 자연의 흐름을 제어해 위험으로부터 동료를 보호하는 ‘초월 마나랜디(사제)’다.
이와 더불어 신규, 초보 유저들의 빠른 적응을 위한 콘텐츠도 강화한다. 게임에 대한 설명이 있는 가이드북과 총 20단계 임무 완료 시 ‘드래곤버스터’와 ‘다크소울’ 중 1기를 선택할 수 있는 초보자 임무를 추가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유저들의 수집욕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등 안정적인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 2년 3개월 새 롱런 중이다.
최근에는 특히 베트남, 폴란드, 우루과이 등에서 오픈 마켓 게임 전체 매출 TOP 50에 오르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 [게임뷰]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일본 사전예약 163만명 돌파
- [게임뷰] LG전자, IFA서 게이밍 모니터 2종 공개... "초고사양 게임도 완벽하게 표현"
- [게임뷰] 게임빌 ‘로열블러드’, 독일 ‘게임스컴 2017’서 이목 집중
- [게임뷰]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 시즌2 앞세운 대표 게임들로 매출 TOP10 도전장"
- [게임뷰] 넷마블,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프리퀄 시대 업데이트... 신규 캐릭터 16종 추가
- [게임뷰]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일본 정식 출시... 日 양대마켓 무료 1위 등극
- [게임뷰] 하스스톤, ‘아이스 썸머 페스티벌’ 세부 프로그램 공개
- 엔씨소프트 ‘리니지M’, 아이템 결제 후 청약철회 불가... 소비자원, 소비자불만 상담 급증
- [게임뷰] 엔씨소프트, '사용하지 않은 아이템 환불처리' 방침
- [게임뷰]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일본시장 초고속 점령...출시 18시간만에 최고 매출1위 등극
장연우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