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농심은 삼성물산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손잡고 여름 시즌 한정판 패션아이템 45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의 콘셉트는 ‘썸머 프렌즈’로 국민스낵 새우깡 이미지를 위트있게 재해석한 티셔츠, 스커트, 에코백, 양말까지 총 45가지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썸머 프렌즈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새우깡 패키지 모양의 쇼핑백에 제품을 담아줄 예정이다.
농심의 패션브랜드와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2년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유니클로와 손잡고 신라면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인 '신라면 UT'를 판매해 뜨거운 반응을 이끈 바 있다. 스테디셀러 새우깡 역시 브랜드에 활력을 부여하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농심은 전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장수 인기제품인 새우깡에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입힐 계획이다. 46년 전통의 국민스낵에서 젊은 층의 사랑을 받는 과자로 지평을 넓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KT-LG유플러스, NB-IoT 오픈랩 상호연동...생태계 조성 위한 협력 강화
- CJ푸드빌 새 대표이사에 구창근 CJ주식회사 부사장
- LG 올레드 TV, 미국 뉴욕서 열린 ‘CE Week’에서 성능 평가 1위
- LG유플러스-한국에너지공단, 세종·충북지역에 에너지절약 실증사업 지원
- 삼성전자, 하계 휴가철 맞아 반도체 협력사에 인센티브 지급
- 엄마, 아빠 회사에서 즐기는 ‘신나는 하루’
- IBK기업은행, 코트라와 해외전자상거래 서비스 고도화 MOU
- 더존비즈온, 아프리카 탄자니아 정부 디지털 포렌식 사업 수주
- 홈플러스, 전기차 충전소 전국 101개 점포로 확대
- 신일산업, 국내 최초 2중 날개 선풍기 ‘토네이도 트윈팬’ 출시
- KGC인삼공사, 건강분야 특화된 ‘정관장몰’오픈
- KT-우리은행, 금융플랫폼 기반 AI 서비스 선봬
- NH농협금융,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 본격화...만디리은행과 사업협력 강화
- KT, 중미경제통합은행(CABEI)와 ICT 협력 맞손
이미정 기자
newsvision-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