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에 따르면 미국 디즈니사의 하위 매체 디즈니플러스는 올해 첫 3개월 동안 400만 명의 구독자가 빠져나가는 등 수익 창출 압박에 시달리고 있다.하지만 디즈니는 10일(현지시간) 미국에서 디즈니+와 스트리밍 서비스 훌루의 콘텐츠를 통합해 반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디즈니는 이번 주 테마파크 사업 호조에도 불구하고 디즈니+ 가입자가 줄어 6억5900만달러의 적자를 냈다고 2023년 보고서를 발표했다.매카시 디즈니 재무총괄은 마케팅 비용 이전으로 디즈니+의 이번 분기 손실이 1억 달러(한화 약 1340억원) 늘어날 것이라고 밝혔다.밥
Dalam sebuah wawancara dan pemotretan baru-baru ini untuk majalah Harper’s Bazaar Korea, Go Kyung Pyo bicarakan perannya dalam drama baru, Connect.Diadaptasi dari webtoon dengan judul yang sama, Connect adalah drama thriller sci-fi horor yang dibintangi Jung Hae In sebagai Dong Soo, yang terlihat se
전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기업 넷플릭스(Netflix)의 신규 가입자 숫자가 부동세다.1월 20일(미국 현지시간) 넷플릭스는 2021년 4분기 828만 명의 가입자가 유입하면 전세계 유료 가입자수를 2억 2180명으로 증가했다고 발표했다.이는 2020년 4분기 가입자수 850만 명을 하회하는 실적이다.2022년 1분기 예상 가입자 확보 수는 250만 명으로 동년 대비 1분기 398만 명보다 더 낮은 수준으로 가입자 증가세가 둔화할 것으로 예상된다.가입자수의 부족은 2가지 요인이 꼽히고 있다.우선은 온라인 콘텐츠를
넷플릭스의 주문형 비디오 시장과 수익 점유율이 점차 하락추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미국 CNN은 18일(현지시간) 데이터 분석 업체 글로벌데이터는 스트리밍 분야에서 세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넷플릭스가 지난해 미국 주문형비디오(Video-On-Demand) 시장에서 21%의 점유율을 점유했다고 보도했다.한편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하락세를 겪고 있다고 덧붙였다. 시장조사업체 e마켓터에 따르면 넷플릭스의 구독 스트리밍 비디오 수익 점유율도 2018년 50%에서 2021년 말까지 30.8%로 줄어들든 것으로 나타났다. 넷플릭스의 점유율 하락
디즈니는 2021년 나머지 영화를 디즈니플러스(Disney+)에서 스트리밍하기 전에 극장에서 독점적으로 선공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이와 같은 디즈니의 결정은 델타 변이로 인한 코로나19 감염자 사례가 급증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영화관 관객들의 복귀에 대해 낙관적임을 판단하고 내린 결정이다.카림 다니엘 디즈니 미디어&엔터테인먼트 배급 회장은 성명을 통해 "영화 관람에 대한 자신감이 계속 향상됨에 따라 극장에서 관객을 즐겁게 하는 한편, 디즈니 플러스 가입자에게 엔칸토(디즈니 애니메이션)를 선물할 수 있는 유연성을 유지하기를 기대한다"고
'호크아이' 예고편이 마블 SNS와 제레미러너의 SNS에 공개되었다.마블 시리즈는 추수감사절 직전에 디즈니플러스에 제공되며 여기에 알아야 할 사항을 전했다. 이는 예고편을 통해서 알 수 있는데 그 내용은 이번 “호크아이”에서는 제레미 레너와 헤일리 스타인펠드가 출연하며 스트리밍 서비스를 강타한 네 번째 마블 스튜디오 실사 시리즈 드라마가 될 예정인 것이다. 이전 시리즈는 "로키", "팔콘과 윈터솔져", "완다비전"이 있었다.호크아이에는 베라 파미가, 프라피, 플로렌스 퓨, 토니 댈튼, 잔 맥클라논 및 라쿠아 콕스도 출연함을 알렸다.
티빙의 성장세가 심상치 않다. 온라인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의 이용자가 큰 폭으로 늘면서 넥플릭스와 웨이브 뒤를 바짝 쫓고 있다. 25일 닐슨코리안클릭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에서 서비스하는 주요 OTT의 월평균 순이용자(UV)는 넷플릭스가 637만5000명으로 독버적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웨이브 344만2000명, 티빙 241만 명, 시즌 206만1000명, U+모바일tv 184만 명, 왓챠 92만6000명 순이었다.티빙은 올해 오리지널 콘텐트 강화, 네이버 멤버십 합류 등으로 웨이브에 선전포고를 던졌다. 이에 업계에선 올해 국
월트디즈니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 플러스가 내년에 한국에 상륙한다.월트디즈니는 10일(현지시간)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월트디즈니 투자자의 날'에서 해외 출시 관련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또 공식 트위터를 통해 "디즈니 플러스는 내년에 동유럽, 한국, 홍콩 등 더 많은 국가에서 서비스 할 것"이라고 밝혔다.디즈니 플러스는 마블 시리즈 등 월트디즈니의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한 OTT 서비스다. 지난해 11월 미국, 캐나다 등에서 처음 론칭했으며 호주, 뉴질랜드, 영국, 독일, 프랑스 등에서 잇따라 출시됐다. 아시아 국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