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스비전e>
<사진 / 뉴스비전e>

[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최대 다음달 7일까지 스마트 쇼퍼를 위한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블랙마틴싯봉’, ‘무인양품’ 등 인기 브랜드들이 선보이는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으로 구성돼 고객들에게 희소성 높은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프랑스 브랜드 ‘블랙마틴싯봉’은 오늘부터 30일까지 타임스퀘어 지하 2층 주마(ZUMA) 매장 앞에 마련된 특설 행사장에서 1년에 단 한번 실시하는 ‘론니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3일간 슈즈 1켤레 구매 고객에게 1켤레를 추가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비롯해 가방 1개 구매 시 50% 할인, 가방 2개 구매 시 추가 10% 할인을 제공하며 통 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블랙마틴싯봉’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해 신상품,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2016년 론니데이 기간에만 판매하는 론니데이 한정 상품도 공개해 여성 소비자들의 참여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숍 ‘무인양품’은 다음달 7일까지 연중 단 2회 진행되는 ‘무지위크’ 행사를 개최한다. 특히 엘포인트(L.POINT) 멤버스 카드를 소지한 고객의 경우 전품목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무지위크 기념 특가 상품에도 추가 적용이 가능하다.

‘무인양품’은 행사 기간 생활잡화 상품군의 일부 제품을 1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대표 인기 상품인 ‘오가닉 코튼 저지 패브릭 시리즈’와 ‘하이백 리클라이닝 소파’, ‘일체형 매트리스 시리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의복잡화 상품은 ‘여성 기모 사이드 고어 스니커’를 포함해 여성 하이넥 및 터틀넥 시리즈, 이너웨어 시리즈 등 일부 제품에 한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무인양품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카레 3종의 균일가 할인전도 펼친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막바지에 접어들었지만, 타임스퀘어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폭넓은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 중”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특가전을 통해 가을/겨울 맞이 트렌디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면서 쇼핑의 묘미를 제대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