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프로그램 개발해 가족 친화적 기업 문화 조성

지난 5월 12일일 SBI저축은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5월 9일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부모님 오신데이(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SBI저축은행은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 가족 친화적인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지난해부터 가족을 회사로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보다 많은 직원들의 관심 및 참여 대상을 확대하기 위해 부모님을 회사로 초청하는 ‘부모님 오신데이(Day)’를 진행했다.
부모님과 함께하는 출근길을 시작으로 사무실 투어, 업무 체험, 사원증 및 명함 교부 등 직장 간접 체험 프로그램으로 시작했다.
이어 영상편지 상영, 카네이션 전달, 명예 이사 임명장 수여식, 시니어 금융교육, 단체사진 촬영 등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청계천, 종묘, 익선동 등 회사 인근 유명 관광지를 방문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기념사진 촬영 등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밖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직원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콘테스트 및 사진 전시회를 진행해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기억할 수 있는 자리를 가졌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임직원들이 가족과의 좋은 추억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다양화하고 참여 기회를 확대하는 등 가족 친화적 기업 문화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최규현 기자
kh.choi@nvp.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