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프로그램 개발해 가족 친화적 기업 문화 조성

SBI저축은행이 진행한 가족 초청 행사 ‘부모님 오신데이(Day)’에서 직원들이 부모님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있다./사진=SBI저축은행 제공
SBI저축은행이 진행한 가족 초청 행사 ‘부모님 오신데이(Day)’에서 직원들이 부모님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있다./사진=SBI저축은행 제공

지난 512일일 SBI저축은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59일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부모님 오신데이(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SBI저축은행은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 가족 친화적인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지난해부터 가족을 회사로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보다 많은 직원들의 관심 및 참여 대상을 확대하기 위해 부모님을 회사로 초청하는 부모님 오신데이(Day)’를 진행했다.

부모님과 함께하는 출근길을 시작으로 사무실 투어, 업무 체험, 사원증 및 명함 교부 등 직장 간접 체험 프로그램으로 시작했다.

이어 영상편지 상영, 카네이션 전달, 명예 이사 임명장 수여식, 시니어 금융교육, 단체사진 촬영 등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청계천, 종묘, 익선동 등 회사 인근 유명 관광지를 방문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기념사진 촬영 등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밖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직원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콘테스트 및 사진 전시회를 진행해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기억할 수 있는 자리를 가졌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앞으로 더 많은 임직원들이 가족과의 좋은 추억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다양화하고 참여 기회를 확대하는 등 가족 친화적 기업 문화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