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단법인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총재 박수남)과 FDA ASIA LLC가 10일 용산구에 위치한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에서 해외마케팅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과 FDA ASIA LLC는 이번 MOU를 통해 ▲연맹 회원사 제품과 플랫폼을 통한 대한민국 기업 수출 경쟁력 강화 ▲해외 마케팅과 매출 증대를 위한 다양한 사업 연계 협력 ▲인증 업무를 통한 공동사업기획 운영 ▲지자체 및 행정부처 지원사업 공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US FKS BIO SCIENCE 아시아태평양 해양본부(FDA ASIA LLC)는 FDA 정규 업무를 비롯해 상거래되는 각종 식품,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등 미국 식품의약국 기준에 적합 여부를 분석 및 판정하는 연구법인이다.
FDA ASIA LLC는 FDA 검사등록을 위해 신속하고 정확한 절차를 안내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대한민국 수출기업에 도움이 되도록 전국등록검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상기 세계어린이태권도연맹 부총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어린이 안전 먹거리 등 K푸드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글로벌 FDA 인증을 통해 지자체와 함께 태권도 시범단 및 강소기업 발굴에도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창우 기자 cwlee@nvp.co.kr
관련기사
이창우 기자
cwlee@nvp.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