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07 16:46 (금)
신한카드, '마스타자동차관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자동차 정비 플랫폼 개발.
상태바
신한카드, '마스타자동차관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자동차 정비 플랫폼 개발.
  • 김소진 기자
  • 승인 2021.04.2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뉴시스제공
사진=뉴시스제공

 

21일 신한카드는 자동차 종합관리 서비스 기업인 마스타자동차관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자동차 정비 플랫폼 개발에 나선다고 밝혔다.

신한카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이 직접 정비소를 방문하지 않아도 차량 정비를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할 예정이다. 플랫폼에서 차량 정비 서비스를 예약하고 결제하면 정비업체에서 차량을 입고하고 정비까지 완료해 고객에게 차량을 인도하는 방식이다.

서비스 개발은  신한카드 사내벤처팀 '알카고'(알아서 카(car) 고쳐 드립니다)가 진행한다. 알카고는 마스타자동차관리와 제휴를 통해 엔진오일을 포함한 각종 오일류 교환·필터 교체 등 일반 소모품 판매를 시작으로 타이어·배터리 등 특수 소모품 판매, 경정비·도색 등 전문정비, 사고처리 등의 종합정비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양질의 부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정비 공정 실시간 확인·원가 공개를 통한 투명한 자동차 정비가 이뤄질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자동차 정비 가망 고객들을 선별해 맞춤형 안내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도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