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상수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 제공
사진=상수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 제공

 

‘호반써밋 마포한강’이 지역주택조합원을 모집한다.

상수역지역주택조합추진위원회는 18 일 호반써밋 마포한강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수역 초역세권에 위치한 호반써밋 마포한강은 한강 조망은 물론 공원이 인접한 명문학군에 위치해 있다.

1,853 세대의 브랜드 대단지로 건설되는 호반써밋 마포한강은 차별화된 건축설계와 호반 써밋의 브랜드 프리미엄으로 초역세권 대단지 주거명작으로 발돋움할 것으로 전망된다.

지하철 6 호선 상수역에서 불과 도보로 3~4 분의 초역세권 아파트이다. 2 호선 합정역과도 한 정거장인 프리미엄 초역세권 아파트라는 장점이 눈에 띈다.

호반써밋 마포한강은 공원과 한강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여건을 갖고 있다는 게 조합측의 설명이다.

쾌적한 동간거리의 단지구성과 전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한강, 밤섬, 여의도 스카이 라인 조망이 가능한 프리미엄 한강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한강과 밤섬의 파노라마 뷰와 여의도 스카이 라인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한강 조망권은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이라는 설명이다.

인근에는 서강초, 성산중의 도보 학군과 홍익대와 서강대, 이화여대, 연세대 등의 명문대학이 인접한 프리미엄 학세권이라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복합예술공간인 당인리문화공간이 자리잡고 있으며, 홍대문화거리와 신촌현대백화점, 이마트, 연대세브란스병원등의 프리미엄 생활인프라가 인접해있다.

호반써밋 마포한강은 실수요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59m², 84m²의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등의 다채로운 프리미엄 커뮤니티도 설계되어 있다.

호반써밋 마포한강은 59m²(A) 59m²(B) 84m²(A) 84m²(B) 4 타입으로 구성되며 총 1,853 세대이다.

한편 상수역지역주택조합추진위원회은 18 일 모델하우스 성황리 오픈하였으며, 홍보관 위치는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 가 300-68, '호반써밋 마포한강'이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