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가수 김호중이 스폰서 및 군 비리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불거지고 있는 스폰서와 군 비리에 관한 의혹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며 명예훼손임을 알려드린다"라며 공식 입장문을 2일 발표했다.
 
입장문에 따르면 "김호중이 팬으로부터 300만원을 받은 것이 맞다. 하지만 수차례 감사한 마음만 받겠다고 거절했고 현재도 그대로 포장지에 싸서 놔두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입장문에서는 "현재 김호중 공식 팬 카페를 통해 후원계좌를 모두 확인 할 수 있다. 수억 원 가량 모인 후원 계좌 또한 모든 팬분들께 투명하게 내역을 공개하고 있고, 환불을 원하는 경우 환불까지 해드리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입장문을 보면 "이외에도 수많은 팬분들이 김호중에게 선물을 전달하겠다는 전화가 소속사로 쇄도하고 있다. 스폰서라고 주장하는 것은 부적합한 이야기"라고 덧붙였다.
 
군대 문제와 관련해서는 입장문에 "현재 재검을 신청해놓은 상태"라며 "법적인 테두리 안에서 연기가 불가할 경우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군 입대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다시 한번 입장을 표명했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지속적으로 이와 같은 주장을 하고 있는 전 매니저의 목적은 돈"이라면서 "J씨와 전 매니저와의 군대 관련 대화 내용은 전 팬카페 운영진과 J씨의 대화 내용으로, 팬들끼리 주고받는 내용까지 확인하고 검토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전 매니저와 팬들 간의 대화 내용을 근거로 추측 발언과 흠집 잡기는 삼가주시길 부탁린다. 정식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면 소통은 언제나 열려있다.”면서 “당사는 모든 절차를 법적으로 진행 중이며, 민·형사적으로 처리하고 있으니 법에서 판결나는 모든 것들은 공개적으로 말씀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