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CJ제일제당은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팻다운이 ‘팻다운톡’ 신제품 ‘깔라만시맛’과 ‘애플맛’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팻다운톡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 스틱형 제품이다. 출근길, 쇼핑, 가벼운 운동 등 일상생활 속에서 하루 두 번 한 포씩 입에 가볍게 털어 넣거나 물에 타서 먹을 수 있어, 지난 해 6월 자몽맛 첫 출시 이후 매월 10% 이상 매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깔라만시맛’과 ‘애플맛’ 2종은 제품의 주 타깃인 20~30대 여성들 사이에 열대 과일 계열과 과채류 베이스 식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깔라만시맛’은 최근 음료에도 많이 사용되는 시트러스 계열의 열대 과일 소재로, 레몬처럼 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애플맛’은 여성들이 가장 기본적으로 선호하는 맛이라는 점에 주목해 제품화됐다.
팻다운톡의 주성분은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다. HCA는 식약처가 인정한 1등급 다이어트 소재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팻다운톡은 주성분인 HCA 외에도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2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가 하루 권장 섭취량 기준 100%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와 비타민 충전 두 가지 효과를 한 번에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CJ제일제당 팻다운톡은 자몽맛, 깔라만시맛, 애플맛 3종을 갖추게 됐으며, 전국 올리브영, 주요 온라인몰, CJ제일제당 온라인 쇼핑몰 CJ온마트 등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CJ제일제당 팻다운은 지난 2002년 출시 이후 올해로 16년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운동 다이어트의 스테디셀러 브랜드이다. 단순히 체중 감소에만 의존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아름다운 몸매를 위해서는 체지방 감소가 더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해 다이어트의 패러다임 전환을 제시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지난 해 말 기준 누적 판매량 1억5천 만병을 기록했으며, 지난 2월 국내 20~40대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다이어트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뉴욕치즈 출시...네 가지 치즈 넣어 풍부하고 진한 맛
- CJ제일제당 '햇반 컵반', 출시 2년 만에 국민 브랜드로 성장...4,300만 개 판매 돌파
- CJ제일제당 한뿌리 양배추즙, 맛보증 100% 환불 이벤트 실시
- CJ제일제당 백설요리원, 수교 60주년 기념 터키인 ‘할랄 한식 쿠킹클래스’ 진행
- CJ "더바디샵 인수 검토중이나 입찰 여부 등 구체적으로 결정되지 않았다"
- CJ제일제당 친환경 화장품 원료 엔’그리디언트...유럽·미주 화장품 시장 공략 본격화
- 시선강탈 동안피부 오윤아, 수인코스메틱 앰플 화장품 모델로 발탁... GS홍쇼핑 출연해 제품 사용후기 공유
- SKT, "명품에 ICT 가치 더하겠다"...부루벨코리아와 협력 MOU 체결
- CJ제일제당, 냉면 제품 리뉴얼 단행...맛·품질 및 디자인 개선
- LG 5K 모니터, 사진ㆍ영상 전문가 선정 ‘최고 제품’에 선정..."차원이 다른 전문가 작업 환경 제공할 것”
- 삼성전자, '갤럭시 S8'·'갤럭시 S8+' 중남미 최대 시장 브라질 상륙
- CJ제일제당, 열대과일 넣은 쁘띠첼 과일젤리 2종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