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페이지 통해 ‘튜토리얼’, ‘스피드 팀전’ 등 파이널 테스트 신규 콘텐츠 공개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24일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의 개발스튜디오 스피어헤드(Spearhead, GM 이병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Need for Speed™ EDGE)’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파이널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파이널 테스트는 2월 16일부터 3월 5일까지 18일간 진행되며, 오는 31일부터 2월 14일까지 참가자 등록을 완료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된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파이널 테스트에 공개되는 신규 콘텐츠 ‘튜토리얼’, ‘스피드 팀전’, ‘순위경기’, ‘라이선스’ 등에 관한 정보와 ‘니드포스피드’ 시리즈의 히스토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7년 출시를 앞둔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레이싱 명작 ‘니드포스피드(Need for Speed™)’시리즈를 기반으로 온라인 플랫폼에 알맞게 개발된 최신작으로, 게임 내 등장하는 세계 유명 슈퍼카로 누구나 쉽고 빠른 승부를 겨룰 수 있는 대전 레이싱 게임이다.
관련기사
- [게임뷰] 넥슨 ‘던전앤파이터: 혼’...2월 4일 첫 유저 간담회 ‘모던패밀리DAY’ 개최
- [게임뷰]‘던전앤파이터’ 신규 캐릭터 ‘여프리스트’ 업데이트...배우 공승연 출연 홍보영상도 공개
- [개임뷰] 넥슨 ‘카오스 크로니클’, 수동 PvP 콘텐츠 ‘고드자일의 증명’ 추가
- [게임뷰] 넥슨, MMORPG ‘아키에이지’ 채널링 서비스 오픈
- [게임뷰] 넥슨, ‘천룡팔부’ 사제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게임뷰] 넥슨, 인기 모바일게임 설 맞이 이벤트 실시...새해 풍습 닮은 퀘스트 제공
- [게임뷰] 넥슨, ‘니드포스피드 엣지’ 파이널 테스트 사전 등록 실시
- [게임뷰] 넥슨, ‘클로저스’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오픈
- [게임뷰] 넥슨, ‘EA SPORTS™ FIFA 온라인 3 완전정복 : 그라운드의 여신’ 첫 방영!
장연우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