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7 16:53 (목)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티저 영상 공개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티저 영상 공개
  • 이찬석 기자
  • 승인 2019.05.2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비전e]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신규 몬스터 등장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전 세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오는 6월 ‘서머너즈 워’에 추가될 어둠 속성 신규 몬스터의 등장을 비밀스럽고 스릴 넘치는 분위기로 담아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상은 신규 몬스터를 탐사하는 천공 의회 조사단이 소환서를 발견하고 새로운 몬스터를 불러내는 과정을 약 20초 분량으로 담아냈다. 좌우로 흔들리는 카메라 움직임과 숨소리로 긴박함을 연출하고, 공포영화에서 종종 차용하는 파운드 푸티지와 같은 형식으로 강렬하게 표현했다.

특히 ‘마침내, 핏빛 어둠이 깨어난다’라는 문구와 함께, 달빛 아래 보라색의 강력한 에너지를 내뿜는 몬스터의 모습을 일부 드러내 새로운 몬스터에 대한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영상은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일어∙스페인어∙프랑스어∙독일어 등 총 16개 언어로 번역돼 전 세계에 동시에 소개됐다. 신규 몬스터의 이름 및 등급 등은 오는 6월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티저 영상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