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 시그니처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심플리쿡 한식 요리 집밥세트 제공...프리미엄 무쇠 주물냄비와 간편한 밀키트의 협업으로 고객 만족도 높을 것

심플리쿡X르쿠르제 컬래버레이션 상품

[뉴스비전e 이현섭 기자] 심플리쿡이 르크루제와 손잡고 기간 한정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GS리테일은 심플리쿡(SIMPLY COOK)이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의 시그니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르쿠르제와 색다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심플리쿡은 28일부터 11월 말까지 르크루제 무쇠 주물냄비의 가장 최신버전 ‘시그니처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손질된 재료와 레시피만으로 간단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심플리쿡 밀키트 제품을 제공한다.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공되는 심플리쿡 상품은 무쇠 주물냄비에서 요리하기 가장 적합한 집밥 세트로 ‘궁중버섯불고기’, ‘더덕돼지주물럭’, ‘전복미역국’, ‘호박고구마 닭볶음탕’의 4종으로 구성됐다. 

르쿠르제 시그니처 18cm 이상 사이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심플리쿡 3종(궁중버섯불고기, 더덕돼지주물럭, 전복미역국)을, 22cm 이상 사이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호박고구마 닭볶음탕’이 포함된 심플리쿡 4종을 모두 제공한다. 

심플리쿡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요리의 맛을 한층 높여주는 시그니처 무쇠 주물냄비에 신선한 재료와 쉬운 레시피의 심플리쿡 밀키트를 활용해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완벽한 집밥을 완성할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심플리쿡과 르크루제의 컬래버레이션 진행 제품인 시그니처 무쇠주물냄비는 르크루제 온라인부티크와 르크루제 입점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후 제공되는 바우처를 통해 심플리쿡 상품을 원하는 곳에서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GS리테일은 "바쁜 일상으로 요리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없거나, 평소 요리가 어렵다는 생각에 배달음식과 외식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며 "간편한 밀키트를 전문 키친웨어에 요리해 쉽고 빠르게 셰프가 만든 것 같은 요리를 즐기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심플리쿡의 편리함과 르크루제 무쇠냄비의 우수함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