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anufacture
한국타이어, ‘IAA 상용차 전시회 2018’ 참가, 신제품 타이어 3종 전시
독일 하노버 ‘IAA 상용차 전시회 2018(IAA Commercial Vehicles 2018)’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뉴스비전e 김광훈 기자] 한국타이어는 9월 20일부터 27일까지 참가해 트럭·버스용 신제품 타이어 3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타이어는 ‘미래를 향한 주행(driving tomorrow)’이라는 전시회 슬로건에 맞춰 신제품 ‘스마트워크 AM11’, ‘스마트 워크 MD11’, ‘스마트워크 TM11’등 3종이 전시되며 다양한 브랜드 관련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존 온/오프로드 겸용 제품에서 내구성을 강화해 중장거리 이동 성능을 높이고 연비 개선 효과 측면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전시되는 시내버스용 타이어 ‘스마트시티 AU04+’는 내연기관 버스에 비해 차체가 무거운 전기버스에도 장착할 수 있도록 고하중 조건에서 주행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회전저항을 줄여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시킨 제품이다. 마일리지를 크게 향상시켰으며 젖은 노면이나 빙판, 눈길에서의 접지력이 우수해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톱 티어(Top Tier) 기술력 기반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카니아, 슈미츠-카고불 등 프리미엄 상용차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영국 버밍엄 국제 상용차 박람회, 타이어 퀼른 등 주요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글로벌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리딩 타이어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반영한 트럭·버스용 타이어 포트폴리오를 작극적으로 확장해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하고 시장 트렌드에 대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광훈 기자  kkh777@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광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