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finance
KEB하나은행,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 통장가족여행 상품권, 뉴아이패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이벤트 풍성
[KEB하나은행 제공]

[뉴스비전e 한혜빈 기자] KEB하나은행이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상품을 출시한다.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토교통부에서 청년의 주거복지 향상과 내 집 마련 자금형성을 위해 출시한 상품으로 만 19∼29세의 연 소득 3,000만 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청년이라면 1.5% 우대금리와 비과세, 소득공제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올해 말까지 신규가입, 기존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청년 우대형으로 전환하는 손님 모두에게 1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9월 말까지 신규가입, 전환 손님을 대상으로 40여 명을 추첨해 ▲1등 가족여행 상품권(3명) ▲2등 뉴아이패드(10명) ▲3등 백화점 상품권(30명)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또 100명을 추첨해 9월로 예정된 축구국가대표 A매치 경기 입장권 2장을 증정하는 초청 이벤트와 하나금융그룹 및 KEB하나은행 광고모델인 손흥민 선수와 래퍼 김하온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청년주거안정 정책에 부응하고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청년들의 주거안정 지원을 위해 다양한 금융 서비스 제공에 적극 동참하겠다” 고 말했다.

한혜빈 기자  bean@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