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
3D펜 '3Doodler Create+' 국내 출시

[뉴스비전e 이장혁 기자] ‘3D펜’ 브랜드 ‘3Doodler(쓰리두들러)’가 4일부터 3Doodler Create+(쓰리두들러 크리에이트 플러스)의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세계 최초로 3D프린팅펜을 개발하고 출시 이후 140만대의 판매량을 올리면서 ‘3D펜’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3Doodler의 이번 신제품 3Doodler Create+는 3D프린터에서 사용되는 ‘듀얼 드라이브 시스템’을 3D펜에 세계 최초로 접목시켰을 뿐만 아니라 독자적인 방법을 통해 안정적인 압출이 가능하도록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3Doodler의 공동창립자 맥스웰 보그는 “이제는 3D프린터와 3D펜 모두 좀 더 높은 수준의 제품을 만들어내야 할 때이며, 초기 제품들은 더는 사용자들에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다”고 신제품 Create+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3Doodler Create+는 듀얼 드라이브 시스템 외에도 새로운 가열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PLA, ABS, FLEXY 등 필라멘트의 종류와 관계없이 균일한 압출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으며, 원터치 방식으로 2단계의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3Doodler가 자체적으로 영국, 미국 및 스페인에서 생산한 필라멘트는 7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색감과 효과를 제공한다.

3Doodler 한국 공식 총판업체 에일리언테크놀로지아시아는 3Doodler Create+ 출시와 함께 신규 구매고객뿐만 아니라 기존에 이전모델을 보유하고 있던 고객 역시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여러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3Doodle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장혁 기자  hymagic@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장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