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
SPC그룹, 전남 순천서 케이크 만들기 교실 진행
SPC해피봉사단이 16일 전남 순천시에 위치한 서면지역아동센터에서 ‘SPC 해피버스데이파티’ 케이크 만들기 교실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 / SPC그룹>

[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16일 전남 순천시에 위치한 서면지역아동센터에서 ‘SPC 해피버스데이파티’ 케이크 만들기 교실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전국 아동복지기관에 생일파티를 위한 빵과 케이크를 지원하고 매월 1곳을 찾아가 케이크 만들기 교실 등 봉사활동과 함께 파티를 열어주는 지역사회 나눔 프로그램이다.
 
이날 파리바게뜨 파티시에와 임직원은 케이크 만들기 교실 일일 강사로 나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 케이크를 만들고, 생일을 맞이한 어린이를 위한 깜짝 생일파티도 열었다. 이와 함께 SPC그룹은 5월 전남 남부지역의 지역아동센터 100곳을 직접 찾아 생일파티를 위한 케이크 총 400여 개를 지원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전국 복지시설 아동들이 특별한 생일을 맞을 수 있도록 2012년부터 진행한 지역사회 나눔 프로그램”이며 “앞으로도 도서산간 지역을 비롯해 전국 구석구석 아이들이 있는 곳을 찾아 행복한 나눔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미정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