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신흥 강자 ‘O2 아디언트’와 전통의 강팀 ‘X6-게이밍’ 5월 12일 격돌

<사진 / 블리자드>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로 진행되는 국내 최고 수준의 e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시즌 1의 결승전이 5월 12일(토) 오후 2시부터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19일(월) 개막전을 시작으로 2개월동안 진행된 이번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 은 뛰어난 기량을 뽐낸 수많은 선수들의 등장과 두고두고 회자될 명승부들이 펼쳐졌다.

수많은 강팀들을 뚫고 올라와 우승의 영광을 두고 다투게 될 두 팀은 ‘X6-게이밍(X6-Gaming)’과 ‘O2 아디언트(O2 Ardeont)’이다. X6-게이밍은 넥서스컵(Nexus Cup) 우승과 함께 이번 컨텐더스 정규시즌 조2위로 결승에 진출한 전통의 강자로써 뛰어난 실력을 가진 수많은 선수들을 보유한 팀이다.

반면 O2 아디언트는 이번 시즌 모두의 예상을 뒤집고 플레이오프부터 쟁쟁한 우승후보들을 격파하며 결승에 진출, 최고의 이변을 만들어낸 팀이다. 이번 결승전은 꾸준히 강한 모습을 보여온 X6-게이밍이 우승을 할 것인지 아니면 O2 아디언트가 또 한번의 이변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