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4차산업 VR/AR/게임
[게임뷰] 에픽세븐, 2차 FGT 참가자 모집 실시
<사진 / 스마일게이트>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두번째 FGT(포커스그룹테스트)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에픽세븐의 주인공 ‘라스’의 캐릭터 소개영상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FGT 참가자 모집은 모바일 RPG를 사랑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4월 10일(화)부터 15일(일)까지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월 17일(화) 발표된다. FGT에 참가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참가를 기념한 푸짐한 기념상품도 지급한다.

오는 4월 21일(토) 삼성역 인근 카페에서 진행되는 에픽세븐의 두번째 FGT에서는 게임의 핵심 콘텐츠들에 대한 심도있는 테스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공식 카페 회원 외에도 외부에서 별도로 모집된 일반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도 참가 함으로써 더욱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참가자 모집과 함께 에픽세븐의 주인공인 ‘라스’의 캐릭터 소개 영상도 공개했다. 라스는 에픽세븐의 메인 스토리를 진행해 나가는 ‘성역의 계승자’로 검을 무기로 사용하며 밸런스가 뛰어난 캐릭터다. 이용자들은 이번 소개 영상을 통해 라스의 스킬 및 전투 특징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담당자는 “이번 2차 FGT에서는 지난 1차 테스트보다 훨씬 다양하고 심도 있는 콘텐츠에 대한 집중적인 테스트가 이루어지는 만큼 에픽세븐과 모바일 RPG에 관심있는 이용자 여러분들의 많은 신청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픽세븐은 글로벌 히트작 ‘사커스피리츠’를 개발한 김형석 대표가 지휘봉을 잡은 모바일 턴제 RPG로 전투신에 풀 애니메이션을 도입해 지난해 공개된 티저 영상만으로 약 7000명의 사람들이 팬카페에 가입한 기대작이다.

장연우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