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수수료 및 콘텐츠 기획/제작 비용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

사진=호놀룰루컴퍼니 제공
사진=호놀룰루컴퍼니 제공

지난 1117일 숙박업 전문 마케팅 솔루션 기업 호놀룰루컴퍼니가 배리어프리 숙소 예약 서비스 체크인프리를 오픈하고 B2B 입점을 진행 중이다.

체크인프리는 장애인 객실만 전용으로 판매예약할 수 있는 배리어프리 숙소 예약 플랫폼이다.

큐레이션 기반의 실시간 객실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간단하고 직관적인 반응형 웹서비스를 차용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체크인프리는 현재 호텔, 리조트 등을 대상으로 B2B 입점을 진행 중이다.

체크인프리 입점을 통해 장애인 객실 이용 고객을 따로 유치할 수 있어 추가 매출과 장애인 객실을 이용하는 충성 고객의 유입을 노릴 수 있고, ESG 상생 경영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도 고려됐다.

체크인프리는 장애인 객실 상품 기획부터 판매까지 전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체크인프리만의 판매/제휴 채널을 통해 홍보가 진행되고 시즌별 프로모션 기획전 등을 통해 구매전환율을 높이고 있다.

호놀룰루컴퍼니는 더 나은 호캉스 문화를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모토로 호텔산업 전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2022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호놀룰루컴퍼니는 올해 말까지 체크인프리에 입점하는 업체에 판매수수료 할인과 콘텐츠 기획/제작 비용 할인 등 오프닝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호놀룰루컴퍼니는 더 나은 호캉스 문화를 확대하겠다는 취지로 장애인 여행객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오픈했다라며, “많은 장애인이 편리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게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