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제공
사진=뉴시스 제공

새로운 컨셉과 신선한 연출로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는 SNL 코리아의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다. 이번 시즌에서 제작에 신동엽이 직접 참여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배우 이병헌이 'SNL 코리아' 첫 방송에 출연해 화려한 새로운 시즌을 시작한다.

특히 이번 시즌은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할 쿠팡 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제작 에이스토리)가 4일 역대급 첫 방송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NL 코리아'가 4일 호스트 이병헌과 함께 첫 방송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다. 믿고 보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병헌은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호평받았던 작품 속 캐릭터를 코믹 콩트를 통해 새롭게 패러디해 이제껏 보지 못했던 급이 다른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폭발적 신드롬을 일으키며 흥행한 영화 '내부자들'의 ‘안상구’로 다시 한번 분한 이병헌은 그의 후배 ‘신상구’를 연기한 신동엽과 함께 티키타카 케미가 돋보이는 찰떡 호흡을 완성,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이병헌은 레전드 크루 신동엽과 절친한 사이로 이번 'SNL 코리아'를 통해 함께 호흡하며 전에 없던 신선하고 유쾌한 시너지로 토요일 밤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로써 레전드 크루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 뉴페이스 차청화, 이수지, 김민수, 웬디,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까지 완벽한 조합의 크루진을 완성한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로켓급 웃음과 재미로 신선한의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쿠팡 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동렬 연예 객원기자 imaxplan@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