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iz&cul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서구권 국가 120여개국 출시

[뉴스비전e] 컴투스는 기대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북미·유럽 등 서구권 국가 120여개국에 출시했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게임 IP(지식재산권)와 컴투스의 글로벌 모바일게임 역량이 합쳐져 탄생한 모바일 RPG로 어둠의 고서를 들고 도망친 악당 카오스와 맞서 싸우며 스카이랜드의 수호자로 거듭나는 포털 마스터의 모험을 다룬다.

특히, 원작의 독창성 있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스토리 모드, 던전 모드, PvP(유저간 대결) 등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며, 캐릭터들의 속성과 스킬 조합을 통한 무한 전략의 대전 방식은 치열한 긴장감과 집중력 있는 전투의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만의 새로운 각성 시스템은 기존 팬들에게 새로운 비주얼을 선사한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등 일부 국가에 우선 출시해 원작의 높은 인지도와 전략적 게임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미국 등 서구권 지역 서비스 런칭을 위해 이용자들의 쉬운 게임 진행과 적응도를 높여주는 튜토리얼 및 훈련 미션이 개선되었으며, 친구와의 대전이 가능한 친선전 모드 또한 업데이트되었다. 뿐만 아니라, 3월 초 길드원 간의 협력을 통해 레이드 보스를 공략하는 ‘길드 레이드’ 오픈을 예고하고 있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서구권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집중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출시 지역인 북미 및 유럽 등 서구권 국가들은 스카이랜더스 원작 IP 경쟁력이 가장 높은 지역으로 큰 성과가 기대된다”며 “글로벌 서비스와 함께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및 게임성 강화로, 전 세계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RPG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찬석 기자  news@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