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앱스토리몰은 카본필터와 헤파필터가 적용된 '필슨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

'필슨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유해가스와 생활먼지는 물론 담배연기 탈취기능까지 갖췄다. 카본필터를 장착한 공기청정기는 일반적인 먼지를 제거하는 프리필터와 초미세먼지를 걸러주는 헤파 필터등 총 3단계의 필터링을 통해 강력한 공기 청정 기능을 제공한다. 공기질 센서가 탑재되어 측정된 공기 오염 수준을 LED 창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오염 수준에 따라 즉각적으로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

차량용으로 제작된 '필슨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12V 전압은 물론 대형 차량이나 트럭 등에서 사용되는 24V 전압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벨트형 거치대와 호환되어 차량 내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다. 

또 온실 가스나 에너지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한다는 점을 인정받아 세계녹색기후기구의 국제녹색인증을 취득했으며, CE 및 KC 인증은 물론 유해가스 탈취 테스트인 FITI 시험 연구원 테스트까지 완료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이제는 계절에 관계없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신경 써야 하기 때문에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필수인 시대다”라며 “‘필슨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차량뿐만 아니라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