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distribution
농심 해물안성탕면컵 출시...해물안성탕면 후광 받을까

[뉴스비전e] 두 달 반 만에 2,100만 개 판매 컵라면으로 인기 이어간다. 농심이 해물안성탕면의 인기에 힘입어 ‘해물안성탕면컵’을 출시했다.

해물안성탕면컵은 해물안성탕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만든 제품이다. 된장에 각종 해물을 더해 구수하고 시원한 해물안성탕면의 맛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지난 9월 10일 출시된 해물안성탕면은 현재까지 2,100만개 판매를 넘어서며 초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해물을 더해 국물이 더 시원하고 개운하다”며 시식평을 남기고 있다.

최근 용기면 시장의 성장세도 출시에 힘을 더했다. 닐슨코리아 자료에 따르면 용기면 시장의 규모는 지난 2011년 5,400억 원에서 지난해 7,900억 원까지 성장했다. 같은 기간 라면시장에서 용기면이 차지하는 구성비도 29.2%에서 37.4%까지 올랐다.

용기면 시장의 성장세는 1인 가구와 혼밥족의 증가로 인한 소비 트렌드 변화에 따른 것이다. 특히 1020세대가 용기면을 많이 찾는 만큼, 농심은 해물안성탕면컵으로 젊은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해물안성탕면컵 출시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해물안성탕면과 해물안성탕면컵으로 겨울철 국물라면 성수기에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진희 기자  news@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