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예약 확인, 체크인 알림, 탑승권, 항공편 현황은 물론 문의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

오만항공(Oman Air)이 항공사 직원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왓츠앱(WhatsApp) 서비스를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왓츠앱 서비스는 제 3자를 통하지 않고 고객과 오만항공 직원이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오만항공 고객들은 개인 핸드폰에 오만항공 번호를 추가한 후 왓츠앱에서 오만항공 계정으로 메시지를 보내면 전담 직원으로부터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대한민국 시간으로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무스카트 현지 시각으로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24시간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오만항공은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가진 오만 왕국의 국적 항공사로 1993년부터 무스카트 국제공항(Muscat International Airport)을 거점으로 다양한 수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총 40대의 최신 기종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고 2020년까지 30대의 항공기를 추가 도입할 예정이다. 

오만항공은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등 유럽 등지에서 방콕, 마닐라, 광저우 등 아시아 지역까지 40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걸프, 중동 및 인도에 편리한 항공 노선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