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하롱베이, 호치민 혹은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 기항

스타크루즈 버고호 ⓒ스타크루즈

스타 크루즈 슈퍼스타 버고호가 12월부터 1월까지 필리핀 마닐라에서 출발하여 베트남을 일주하는 5박 6일의 특별한 크루즈 일정을 선보인다.

크루즈객실, 전 일정 식사, 매일밤 엔터테인먼트 쇼, 워터 슬라이드 등 편의 시설을 저렴한 가격에 모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스타크루즈 한국사무소 김정은 과장은 "승선 후 매일 다른 나라 혹은 다른 지역으로 이동을 하기 때문에 한번 여행으로 다양한 체험을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여행 상품 중 하나다"며 "마닐라에서 출발, 베트남 나트랑, 하롱베이, 호치민 혹은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 등을 기항하며 12월 4일, 9일, 14일, 19일 그리고 1월 3일에 출발하는 5박 크루즈 일정이다"고 말했다.

발코니가 있는 객실을 이용할 경우, 크루즈 여행에서 사용 할 수 있는 크레딧 HKD900을 추가로 증정한다.

슈퍼스타 버고호는 스타 크루즈 대표 선박으로 여행부문에서 최고의 권위를 지닌 TTG Travel Awards에서 ‘Best Cruise Asia-Pacific 상’을 10회 이상 수상했다. 

다양한 컨셉의 레스토랑과 카페, 바 그리고 매일 밤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화려한 공연이 펼쳐지는 리도극장, 가라오케, 수영장, 자쿠지, 카지노, 피트니스센터, 면세점, 스파시설까지 승객들이 지루할 틈이 없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