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iz&cul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풀 버전 영상 공개프랑스 파리 게임 위크서 첫 공개...고퀄리티 CG로 제작...기본 스토리 엿볼 수 있어
파리 게임 위크 현장 사진 ⓒ컴투스

[뉴스비전e 이장혁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프랑스에서 개최 되는 파리 게임 위크(Paris Games Week)에서 기대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트레일러 풀 버전 영상을 첫 공개했다.

15일부터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게임 IP(지식재산권)와 컴투스의 모바일 게임 개발력이 합쳐져 탄생한 글로벌 기대 신작이다.

컴투스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프랑스 유명 인플루언서 팀 ‘LeStream’과의 협업을 통해, 파리 게임 위크 현장에서 게임 트레일러 풀 버전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게임 정보 등을 소개하며 현장 방문객과 유투브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고퀄리티 CG로 다시 태어난 스카이랜드의 위대한 지도자 ‘마스터 이온’과 귀여운 외모와 달리 강력한 능력을 가진 드래곤 ‘스파이로’, 화염석으로 만들어진 튼튼이 ‘이럽터’, 그리고 사악한 포탈 마스터 ‘카오스’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험과 대결을 기반으로한 링 오브 히어로즈만의 독창적인 스토리를 담았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는 최고급 소환이 가능한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해 정식 론칭 후 게임의 초반 성장을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를 통한 별도 사전예약 참여 시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컴투스는 “파리 게임 위크 현장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풀트레일러 영상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스카이랜더스의 인지도가 높은 서구권 시장을 비롯한 글로벌 유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체계적인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장혁 기자  hymagic@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장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