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distribution
동원그룹, 2018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뉴스비전e 이장혁 기자] 동원그룹이 2018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동원그룹은 동원엔터프라이즈, 동원산업, 동원F&B, 동원시스템즈, 동원홈푸드, 동부익스프레스 등 9개 주요 계열사에서 경영지원, 영업, 마케팅, 생산, 건설, 물류, IT 등 다양한 부문의 인재를 채용한다. 채용 규모는 150여 명이다.

이번 공개채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실무진 면접 △2차 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18일부터 10월 4일 14시까지이며, 동원그룹 채용 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10월 28일 인·적성검사를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들은 12월 말부터 약 3주간의 입문교육을 받게 된다.

동원그룹은 2018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맞아 전국 23개 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와 채용상담회를 진행한다. 채용설명회는 그룹 및 계열사 최고경영진이 직접 회사에 대해 설명하고, 참가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진다.

또 채용설명회에 앞서 진행되는 채용상담회는 인사 담당자와 현장 모의면접 형태로 진행되며, 결과에 따라 서류전형시 가산점이 부여될 예정이다.

김인철 동원그룹 HR지원실장은 “동원그룹은 미국, 베트남, 세네갈 등 해외를 무대로 글로벌 경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며 “동원그룹과 함께 세계무대에서 자신의 꿈을 펼치고 싶은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장혁 기자  hymagic@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장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