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iz&cul
하나투어의 2030 전용 여행패키지 20세부터 39세까지만 예약 가능...하루 이상의 넉넉한 자유일정 보장...쇼핑센터에 들러야 하는 부담 제로
[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가 2030 세대만을 위한 전용 여행상품 ‘2030 여행팩’을 출시했다.

2030 여행팩은 20세부터 39세까지만 예약할 수 있다. 친구들과 여행일정을 맞추거나 별도로 동행을 구하는 번거로움 없이도, 믿음직한 또래들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구성도 좋다. 공통적으로 하루 이상의 넉넉한 자유일정이 보장되는데다, 혼자 가기 어려운 근교 관광지 방문일정 또는 여럿이 함께하면 더 좋은 체험일정이 포함된다. 기존 패키지 여행처럼 쇼핑센터에 들러야 하는 부담도 없다.

관광일정은 2030 세대들의 선호도에 맞게 구성됐다. 예를 들어 ‘괌 5일’ 상품은 여행 중 하루는 괌 로컬 서핑 챔피언에게 서핑을 배우고, 나머지 일정은 자유여행을 즐기는 식이다.

그리고 ‘오사카 3일’ 상품은 자유여행을 기본으로 하되, 일정 중 하루는 교토 요리교실 쿠킹클래스 체험, 아라시야마 및 온각사 커피투어, 교토 외곽관광 등 인기 현지투어를 즐길 수 있다.

여행 출발 전에는 사전모임이 진행된다. 직장인 커뮤니티 ‘2교시’가 마련한 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 함께 여행할 동행들과 미리 친해질 수 있다. 사전모임은 예비여행객들 중 원하는 이들만 참가하면 된다.

하나투어는 도쿄, 홍콩, 대만, 사이판 등 총 11개 여행지에 2030 여행팩을 선보이고 있으며, 여행목적지는 계속 늘려갈 방침이다.

이민희 기자  news@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