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finance
SC제일은행, 위메프 원더페이 제휴SC제일은행 계좌를 결제계좌로 설정시 결제금액의 2%를 원더포인트로 적립
[SC제일은행 제공]

SC제일은행은 8월 27일 서울 종로구 SC제일은행 본사에서 모바일커머스업체 위메프와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SC제일은행은 이번 업무 협약을 기념해 위메프와 공동으로 11월 30일까지 위메프 원더페이에 SC제일은행 계좌를 등록 후 결제하는 고객에게 원더페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원더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SC제일은행 계좌를 결제계좌로 설정한 위메프 원더페이로 위메프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결제금액의 2%를 원더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 기존에 SC제일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이 위메프 홈페이지나 앱의 링크를 통해 SC제일은행 입출금통장을 개설하고 원더페이 결제계좌로 등록하면 5000 원더포인트를 제공받게 된다.

SC제일은행은 이번 제휴를 통해 위메프 간편결제 서비스인 원더페이와 향후 다양한 공동 마케팅 및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위메프 원더페이 이용 고객들에게 SC제일은행의 계좌 개설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함으로써 위메프의 주요 이용층인 20~30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보다 쉽고 편리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김종훈 SC제일은행 디지털사업부 상무는 “위메프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제휴채널의 확대를 통해 신규고객 유치와 디지털 채널 다변화를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광훈 기자  kkh777@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광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