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distribution
안나수이 코스메틱, 20주년 기념 컬렉션
[안나수이코스메틱 제공]

[뉴스비전e 이장혁 기자]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8월 안나수이 20주년 기념 컬렉션을 출시한다.

안나수이 20주년 컬렉션은 안나수이 월드를 테마로 ‘안나수이 메이크업 코프레’, ‘리미티드 컬러 케이스’, ‘아이 & 페이스 컬러 B’, ‘립 컬러 R’, ‘페이스 컬러’, ‘크리미 파운데이션’ 등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부 제품은 9월에 출시된다.

‘안나수이 메이크업 코프레’는 안나수이를 상징하는 돌리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틴 케이스에 리미티드 컬러의 ‘꽃립스틱 D’, ‘WP 리퀴드 아이라이너 D’, ‘네일 컬러 A’ 3종이 내장되어있다. 리미티드로 출시되어 소장가치는 물론, 각 돌리에 맞는 컬러감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개성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리미티드 컬러 케이스’ 역시 돌리걸 모습의 컬러 케이스다. 리미티드 컬러 케이스 속에는 마그네틱 형태의 ‘아이 & 페이스 컬러’ 혹은 ‘립 & 페이스 컬러’를 보관하여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사랑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소중한 이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아이 & 페이스 컬러 B’는 아이 & 페이스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컬러 제품으로 섬세한 나비 양각의 7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립 컬러 R’은 아름다운 장미 양각의 립 제품으로 10가지 다양한 컬러감으로 출시된다.

두 제품 모두 한번 발색으로도 풍부한 발색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 & 페이스 컬러 B’와 ‘립 컬러 R’은 신발매 ‘리미티드 컬러 케이스’는 물론 개별 판매되는 1구, 3구, 6구 팔레트에 원하는 컬러를 넣어 휴대할 수 있다.

‘페이스 컬러’는 페이스와 아이 모두에 사용 가능한 블러셔로, 마법의 정원에 사는 나비에서 영감을 받은 안나수이 패키지 디자인을 재현한 디자인의 양각으로 출시되었다. 리미티드 컬러로 선보이는 생동감 있는 컬러의 302컬러와 온고잉 제품으로 내츄럴하게 연출할 수 있는 700컬러가 출시된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의 20주년을 기념하여 도쿄 롯폰기에서 ‘The World of Anna Sui’ 전시가 7월 14일부터 8월 26일까지 개최된다. 이 전시에서는 안나수이 코스메틱의 20주년 역사와 디자이너 안나수이의 1991년 데뷔 이래 패션 컬렉션에서 선보인 100여점의 패션 피스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나수이 신제품 20주년 컬렉션은 8월 1일 공식 론칭으로 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일산점, 부산점과 AK 플라자 수원점 및 롯데닷컴, CJ몰, GS샵,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뷰티윈도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장혁 기자  hymagic@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장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