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4차산업 VR/AR/게임
[게임뷰] 게임빌, 자체 개발 신작 ‘엘룬’ CBT 성료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체 개발 신작 ‘엘룬(Elune)’의 국내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게임빌에 따르면, 2주 동안의 국내 테스트를 통해 본격적인 게임성 점검이 이루어졌으며, 많은 유저들이 호응했다. 설문 조사를 통해 80% 넘는 유저들이 정식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 할 것이라고 답했다.

유저들은 ‘엘룬’이 내세우는 강점인 캐릭터 디자인, 스킬 이펙트, 턴제 RPG의 고도화된 전략성 등의 매력에 만족감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다양한 영웅 엘룬을 통해 여러 가지 덱 조합을 구성하면서 전략성을 체험할 수 있는 부분에 높은 점수를 주었다.

‘엘룬’은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턴제 전투 방식의 수집형 전략 RPG로 자유도 높은 세계관을 기반으로 그래픽과 게임 방식을 글로벌 유저 취향에 맞춰 제작했다. 

200종에 육박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조합은 물론 다양한 스킬에서 발생하는 전략의 묘미가 돋보인다. 다양한 차원이 공존하는 새로운 방식의 오픈 월드형 PvE 모드를 비롯해 리플레이 모드를 통해 다양한 전략 개발이 가능한 PvP 콘텐츠도 인기 요소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게임빌은 이번 테스트 피드백을 토대로 게임성을 강화하여 하반기 중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격한다는 계획이다.

장연우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