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이하 NBCI)’에서 14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으로 개발한 공신력 있는 대표 브랜드 평가 지표 중 하나이다. 연간 3만여 명 이상의 소비자가 평가에 직접 참여해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및 관계의 가중치 합을 100점으로
[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한국소비자원이 27일 12개 아웃도어 브랜드의 등산바지 총 12개 제품을 대상으로 기능성, 안전성, 색상변화 및 사용성, 내구성 등의 성능을 시험·평가한 결과, 흡습·속건 기능을 표시하거나 광고한 등산바지 전제품의 흡수성능이 매우 낮아 흡습 및 속건 기능을 발휘하기 어려운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일부제품에서 과불화화합물 (PFOA, 과불화옥탄산)이 유럽의 섬유제품 민간 친환경 인증(OEKO-TEX) 기준 이상으로 검출됐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는 정도를 평가한 흡수성 시험 결과,
[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백화점들이 여름 정기세일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로 고객 끌어모으기에 한창이다.롯데백화점은 오는 11일까지 전점에서 삼성 무풍 에어컨(AF18K7970WFRS)을 1천대 한정으로 최저가에 판매한다. 본점은 9층 행사장에서 3일까지 '핫서머 특집전'을 열어 케네스레이디, 아레나, 에스까다 등 총 40여개 브랜드의 여름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케네스레이디 블라우스 2만9천원, 레노마 래시가드 상·하의 세트 7만8천원, 아레나 집업 래시가드 상·하의 세트를 9만5천원에 선보인다. 본점, 잠실점, 영등포
[뉴스비전e 김호성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최근 계속되는 무더위로 쾌적한 실내 데이트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함으로써 실내 데이트 족들의 관심을 끌 고 있다고 전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래쉬가드를 커플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총 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래쉬가드를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커플이라면 1만 3,000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