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존중’의 시대가 열렸다.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가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한 가운데, 식품업계는 점차 세분화되는 소비자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각양각색의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특히, ㈜오뚜기의 매운 라면 브랜드인 ‘열라면’의 행보가 눈에 띈다.㈜오뚜기는 ‘열라면’을 활용한 이색 레시피를 제공, 맛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이러한 시도로 수년간 2조원대 안팎에 머무르며 정체기에 빠진 라면 시장에서 ‘열라면’의 올해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했다. 또한, ‘열라면’은 자사 봉
개그우먼 박나래씨가 마침내 2019 MBC 연예대상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박나래 씨는 유재석씨, 이영자씨, 전현무씨, 김구라씨, 김성주씨와 대상을 두고 경합했고, 결국 대상을 수상했다. 3년간 후보에만 오른 끝에 '나 혼자 산다'와 '구해줘 홈즈'로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올해 '나 혼자 산다'에서 메인MC였던 전현무씨가 하차 한 후 이시언, 기안84, 성훈 등을 이끌며 안정적인 진행과 독보적인 캐릭터로 인기를 유지했다. 팜므파탈 매력을 자랑하는 '조지나'로 변신해 웃음을 전해준 것은 물론, 편안한 분위기를 주도하며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