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의 시장이 계속 진화되고 있습니다. 단순 아트, 컬렉션을 넘어 유틸리티 NFT(다양한 혜택이 있는 NFT)에서 지금은 IRL(In Real Life)라고 불리며 가상의 NFT가 현실에서 적용되는 사레가 늘고 있다. 기존 유틸리티 NFT와 IRL의 차이점은 유틸리티 NFT는 온라인 위주의 혜택이 메인이였다면 있었다면 IRL은 오프라인 혜택이라고 볼 수 있다.

그에 발맞추어 국내 유일하게 온/오프라인 서점에 판매되는 NFT 전문 잡지인 NFT 매거진의 총괄기획을 맡으며, 유틸리티 전문 기획 회사인 NFT 월드와 복싱 매니지먼트 코리아, 국내 최대 상회회사인 프리드 라이프의 총판 ㈜디오엠홀딩스가 NFT 사업의 다변화를 위해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를 맺음으로써 복싱 사업의 활성화와 MZ 세대들과 기성세대들의 이어주는 콘텐츠 및 NFT 사업을 기획하기 위해 서로 협약을 맺은 것이다.

한편, 지난 29일 디오엠홀딩스는 복싱 매니지먼트코리아에 등록된 선수와 지도자들에게 경조 서비스를 지원하고, 공식 후원사로 복싱 매니지먼트코리아가 개최하는 대회의 최우수 선수에게 MVP 상금을 지급하기로 약속했으며, NFT 월드에서 주최하며 현재 접수중인 신안 아티스트들을 위한 Various 아티스트 콘테스트에 ㈜디오엠홀딩스가 협찬한 것으로 밝혀졌다.

장신신 기자 kiraz0123@nvp.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